신나는 새싹 28

오렌지색 여우 페리보

루마오 지음, 김세영 옮김 | 씨드북
오렌지색 여우 페리보
정가
12,000원
할인가
10,800 (10% 1,200원 할인)
마일리지
540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16년 02월 04일 | 페이지 : 84쪽 | 크기 : 19.5 x 24.5cm
ISBN_13 : 979-11-85751-61-0 | KDC : 82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50 | 독자 서평(0)
교과관련
1학년 국어 1학기 05월 3. 마음을 나누며
2학년 국어 1학기 05월 4. 마음을 담아서
3학년 국어 1학기 04월 4. 마음을 전해요
이 책은 심리 치유 일러스트레이터 루마오가 그린 그림책으로 아이들에게 순수한 사랑을 전달합니다. 또한 ‘기다림’이란 사랑에서 중요한 가치라는 것을 일깨워 주지요. 따뜻한 색감과 다정한 이야기는 책을 읽으며 그대로 폭신폭신한 느낌이 전달됩니다. 아이들은 이 책을 읽고 사랑의 오묘함과 따스함에 휩싸여 마음이 한결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루마오
1988년 중국 푸젠성 서우닝현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샤먼에 살고 있으며,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작가입니다. 작품으로는 『별을 찾았어』, 『아침밥으로 달라진 내 인생』 등이 있습니다.
김세영
중문학과 중국어 언어처리, 중국어 통·번역을 공부했습니다. 중국어 전문 통·번역 에이전시를 운영하다가 아이 둘을 낳고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작품으로 『저우언라이』 『중국 문인의 비정상적인 죽음』 등이 있습니다.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오렌지색 여우 페리보의 러브 스토리!
사랑에 빠진 오렌지색 여우 페리보가 낭만적인 숲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단순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따뜻한 그림을 통해 독자들의 마음을 조용하고 부드럽게 어루만져 줍니다. 마지막의 놀라운 반전으로 진짜 사랑을 그려낸 매력적인 감성 동화입니다.

심리 치유 분야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루마오의 첫 그림책!


중국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세계가 주목하는 젊은 예술가 루마오의 첫 그림책으로 섬세한 감각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아름다운 동화입니다. 중국에서는 이 책의 주인공인 오렌지색 여우 페리보 모양의 쿠션, 화분, 담요, 피규어 등 다양한 아트 상품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답니다. 마음을 사로잡는 그림으로 심리 치유 분야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활동을 해 온 저자는 이 책에서도 ‘기다림’은 사랑에서 의미 있고 중요한 행위임을 일깨워주는 동시에 잔잔한 감동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순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화!

누구나 사랑에 빠지면 상대방에 좋아하는 모습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책의 주인공 오렌지색 여우 페리보도 마찬가지입니다. 토끼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이 되기 위해 소원 나무를 찾아가지요. 페리보의 헌신적인 러브 스토리에는 소원 나무의 도움이라는 환상적 요소와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의 배려와 친절을 빼 놓을 수 없어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숲속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른들은 오래전 품었던 아름다운 꿈과 순수한 열정을 되찾고, 아이들은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국내도서 > 어린이 > 1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2학년
국내도서 > 어린이 > 3학년
국내도서 > 그림책 > 다른 나라 그림책

생각이 커지는 책
따뜻한 책
더불어 살아요
나도 사랑을 느껴요
이렇게 사랑해 주세요

100만 번 산 고양이
사노 요코 글·그림
나의 사직동
김서정 글, 한성옥 글·그림
아트 & 맥스
데이비드 위즈너 글·그림, 김상미 옮김

산딸기 크림봉봉
에밀리 젠킨스 글, 소피 블래콜 그림, 길상효 옮김
선생님, 기억하세요?
데보라 홉킨슨 글, 낸시 카펜터 그림, 길상효 옮김
공룡이 그랬어요
박진영 글, 김명호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