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첫걸음 수학동화 11

아주 멋진 실수

신순재 지음, 김복태 그림, 홍순정 감수 | 아이세움
아주 멋진 실수
정가
5,500원
할인가
4,950 (10% 550원 할인)
마일리지
248 (5% 적립)
출판정보
발행일 : 2002년 10월 30일 | 페이지 : 28쪽 | 크기 : 21.8 x 19.8cm
ISBN_10 : 89-378-1226-6 | KDC : 410
독자 평점
전문가 평점 | 판매지수 598 | 독자 서평(0)
도서정보
이 도서는 품절 입니다.
『아주 멋진 실수』는 반복되는 상황 속에서 규칙을 발견하고 그 다음 상황을 예측하는 힘을 길러 줍니다. 패턴에 대한 이해를 높여 줍니다. 달이는 마법사 조수입니다. 마법사는 밤에 파티가 있다고 집을 멋지게 꾸며 놓으라고 합니다. 달이가 해야 할 일들 중에서 반복되는 규칙을 발견하고 그 속에서 패턴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천장에다가는 파리, 모기, 파리, 모기 순으로 곤충들을 매달고, 앞마당에는 빨간 장미, 검은 장미, 빨간 장미, 검은 장미 차례차례 심으라고 합니다. 비 내리는 물약을 만들기 위해 항아리에 양파, 마늘, 고추, 양파, 마늘, 고추 순서로 꼬치를 집어 넣으라고 합니다. 그런데 달이는 양파, 마늘, 사과 순서로 꼬치를 넣지요. 그랬더니 눈이 내렸어요. 실수를 했지만 멋진 실수였지요.

유아들의 인지 능력을 키워 주는 책입니다. 수학의 기초 개념들을 익히게 해 줍니다. 모두 세 권이 담겨 있는『123 첫걸음 수학동화 4세트』입니다. 10권『궁금한 게 많은 악어 임금님』, 11권『아주 멋진 실수』, 12권『내 짝 네 짝 단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밝은 색감의 깔끔한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쉽게 수학의 기초를 알려 줍니다.
신순재
1970년에 태어났습니다. 대학에서 철학을, 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을 전공하고, 어린이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방귀 방귀 나가신다』 『거짓말이 찰싹 달라붙었어』 『노랑 버스가 부릉부릉』『아주 바쁜 입』『치과에 갔어요』 등이 있습니다.
김복태
1947년 경북 의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중앙일보사 출판국에서 미술 편집 기자로 일한 바 있으며, 미국 오티스 팔슨스 미술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한국 아동도서상’(일러스트레이션 부문)을 받았으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둘이서 둘이서』『엉금엉금 꼬마책』시리즈『울보 내 동생』『생각하는 동화』시리즈,『알쏭달쏭 12가지 띠의 비밀』『가죽 피리』『깔끔이 아저씨』등이 있습니다.
홍순정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학과장으로 계십니다. ‘123 첫걸음 수학동화’ 시리즈의 감수를 맡았습니다.
“오늘 밤 파티를 할 거야. 집을 멋지게 꾸며 놓으렴.”
마법사는 말했어요.
“천장에다 파리하고 모기를 매달아. 파리, 모기, 파리, 모기 사이좋게. 알았지?”

“천장에 파리를 매달아야지. 가만, 파리 말고 또 뭐더라?” 그 때 개구리가 왁왁 울었어요.
“맞아, 개구리야.” 달이는 파리, 개구리, 파리, 개구리를 대롱대롱 매달았지요.
(본문 4∼6쪽)
국내도서 > 유아 > 3-4세
국내도서 > 유아 > 5-6세
국내도서 > 그림책 > 우리나라 그림책
국내도서 > 그림책 > 학습 그림책 > 학습 그림책 일반
국내도서 > 그림책 > 학습 그림책 > 숫자

수학의 발견!

강아지똥
권정생 글, 정승각 그림
갯벌이 좋아요
유애로 글·그림
달님 안녕
하야시 아키코 글·그림, 이영준 옮김

나 너 좋아해
신순재 지음, 차정인 그림
머리에서 발끝까지 (전 9권)
허은미, 신순재, 조은수 지음, 이형진, 이가경, 소윤경, 김우선 그림
아주 바쁜 입
신순재 지음, 이형진 그림

가죽 피리
이현주 지음, 김복태 그림
둘이서 둘이서
김복태 글·그림
알쏭달쏭 12가지 띠의 비밀
우리누리, 김복태 지음

방귀 만세
후쿠다 이와오 글·그림, 김난주 옮김
지구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장석훈 옮김
난 형이니까
후쿠다 이와오 글, 김난주 옮김